안녕하세요.^^
경기도립노인전문용인병원 감염관리실입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증가에 따라 용인시를 통해 질병관리청, 경기도로부터
감염취약시설 내 확산 방지 및 전파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감염예방관리 수칙>이 안내되었습니다.
2023년 8월부터 2등급에서 4등급으로 변경될 예정인, 코로나19 감염병 등급 및 위기 단계 조정시에도
요양병원 같은 감염취약시설의 경우는 여전히 코로나19 환자 발생시에 환자 격리 권고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더라도 감염관리를 위해 필요시에는 마스크 착용을 적극 권고하고 있어
현재 마스크 착용 의무 유지 시설인 경기도립노인전문용인병원에서는 원내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병문안 문화 개선을 위한 실천사항 안내 캠페인 @ 출처: 보건복지부>
면회객을 포함한 방문객께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도립노인전문용인병원의 면회 규정과 방문객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해주시길 당부드리며, 이에 대해 다시 안내 드립니다.
경기도립노인전문용인병원에서는 위와 같은 면회객 출입인원 준수 사항 및 면회시간 15분 제한을 계속해서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면회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의심증상 등의 위험요인을 확인하시고, 면회 위한 방문시 면회객 명부를 작성해주세요.
환자분과의 접촉면회할 때를 포함하여 병원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면회객 사전 음성 확인 절차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에서는 최근 다시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진자 수를 우려하여 가급적 방문객 출입을 최소화하도록 하고 있어
보호자분께서도 함께 동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도립노인전문용인병원 감염관리실 –
글쓴이 : byunmk78